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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소비자 종합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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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에서는 소비자종합정보를 통해 생활필수품 가격, 공공요금 및 서비스요금, 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 등 소비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좋은가격 실속정보에서는
서울시내의 개인 서비스 업소 중에서 시간대별 차별화, 경로우대등 다양한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가격안정에 이바지하는 업소를 선정, 홍보하여 시민 여러분의 이용을 권장함으로써 개인 서비스 요금을 안정시켜 시민 생활물가 안정을 도모하려 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http://mulga.seoul.go.kr/paragon/paragon.jsp
소비자정보센터안내에서는
여러분들의 피해상담을 해 드립니다.
의류, 가전, 이삿짐센터, 이동전화기 해약, 다단계판매 피해 등 생활주변의 소비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분쟁, 불만, 피해를 상담하시면 전문상담원이 친절하게 해결책을 찾아드립니다.
소비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정보를 드립니다.
인터넷 소비자종합정보망을 통하여, 주요생필품가격(라면, 밀가루, 쌀 등) 사이버물물교환장, 대규모점포현황 유관기관 안내 등 유용한 정보를 한국소비자원,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등과 연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비자피해구제정보에서는
한국소비자원
전자상거래분쟁조정위원회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금융감독원과 연결시켜 드립니다.
생필품 가격정보 T-Price (한국소비자원)
T-Price란 Trust Price for Consumers 의 약자로 ‘소비자를 위한 신뢰의 가격정보’ 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신뢰 높은 가격정보를 제공하고자 ‘T-Price’를 오픈하였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http://www.price.go.kr

정보관리 : 일자리경제과 생활경제팀 전화2147-2505~2510팩스02-2147-38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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