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청 (이하 "송파구"라 합니다) 홈페이지(송파구에서 운영관리하는 온라인상의 모든 홈페이지를 지칭함)가 제공하는 통합회원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송파구간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송파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제5조 (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송파구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를 기록하는 방식으로 신청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의 승낙)
제7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회원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자신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에는 수정을 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송파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제5조 (이용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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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조 (서비스 이용)
제9조 (서비스의 변경, 중지 및 정보의 저장과 사용)
제10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제11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제12조 (게시물의 저작권)
제13조 (송파구의 소유권)
제14조 (회원의 의무 및 정보보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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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조 (개인정보보호정책)
제17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8조 (요금 및 유료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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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조 (면책조항)
제22조 (관할법원)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07년 10월 1일부터 적용합니다.